Review : 일상 공유/맛: 가게리뷰

[기장 맛집] 일본 라멘 마츠도 오시리아 기장 츄러스1500 본점

부띠언니 2023. 6. 1. 15:38

 

당사리 500-1

도로명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당사로8길 22 

 

기장 맛집으로 유명한 마츠도

일본 라멘집입니다.

 

매장이 오픈형 주방으로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재료 하나 하나가 여긴 찐입니다.

장인정신 발휘한다는 느낌적인 너낌.

 

저는 첫번째 방문이었는데

언니는 3번째라네요

^^

영업시간은

11시부터 7시 30분

(마지막 주문은 오후 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오후 4시~5시

 

전화번호 051-722-6700

 

주차장 별도로 있는 건 아니지만

주택가로 매장 앞길목에 주차를 하거나

매장 근처 살짝 길 주차를 하셔야해요

 

매장앞에 보이는 도로변에 주차 하기

주차가 쪼로롬 있었는데 막 한대가 빠진 모습이에요!

매장 맨 오른쪽 키오스 주문하기

선주문 과 결제를 동시에 합니다.

 

주변에 손님들이 많아 매장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민폐를 끼칠순 없지.

나온 음식들 위주로 조용히 남겨봅니다.

일자 테이블 형식으로 1명씩 앉는 스타일이고

스푼과 젓가락이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그리고 각종 깔끔한 단무지류 반찬이 맛깔스런색을 띕니다.

단무지만 봐도 그냥 파는거 꺼내놓은게 아니라 여기에다가 또 뭔가  상큼한 과일류를 넣은듯한?

단무지하나에도 직접 뭔가 손을 거쳤구나 싶었어요

 

기본 자이언트 라면 주문.

빨리 먹기 위해 소중한 한컷

여긴 일본 특유의 느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찐득하고 농밀한 국물 서타일 라멘 

죽순....그을린 토치 자국같이 저런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요

곁드린 상큼한 소스가 일품인

만듀. 엄지손가락 만하게 작은 크기류입니다.

사이드 메뉴

2000원 밥의 퀄리티.

미쳤다리.

고명 잔뜩 파와 고기류 토치로 2차 조리를 해서 밥에 불맛 느끼는거 이거 미쳤는데?

우아...

저의 메뉴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제일 비싼거 시켰습니다

에비 뭐시기...

에비가 새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비빔(?)의 라멘입니다. 국물이 거의 없는

각종재료가 정말 신선하고 깔끔합니다.

 

꼭 우리나라에 있는 음식을 비유하자면 소스가 로제떡볶이 같은 껄쭉하고 농밀한 면요리를 먹는 느낌

로제떡복이 같은 이 소스가 현재 일본에서 대 유행이라고 합니다. 

 매운맛이 정말 살짝 아주 살짝 있지만

껄쭉 이 소스가 뭔지 모르지만 살짝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정도 입니다.

 

이정도 퀄리티에 이정도 금액이라면 정말 괜찮은거 같습니다.

의외로 양도 많아서

저는 추가로 시킨 밥을 거의 다 남겼습니다.

제가 먹어본 일본라멘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먹고 싶어서 기억날꺼 같아요

기장에 라면집 드셨으면 걸어서 한 3분 근거리에 위치한 츄러스 맛보고 가세요

저는 츄러스 처음 사먹어요

두근두근

 

물론 스페인에서 정통 츄러스 먹어보았습니다

완전 가정식 츄러스

약간 연한듯한 초코물에 퐁당 빠트려먹는 스타일 먹어본적 있어요

츄러스1500 본점 이라고 해요

 

츄러스 맞은편 주차장이 이렇게나 크고 넓습니다

주차 걱정말고 오세요

주소 : 당사리 506-1

도로명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당사로1길 1

영업 11시~오후9시 30분까지

0507-1388-2135

 

아이스크림이랑 기본 츄러스 세트 할인해서 6000원

이 조합은 꼭 드셔야합니다

완전 완전 추천

시나몬향과 바삭바삭한 식감의 츄러스에

시원한 아이스크림 찍어먹으면 천국이에요

 

라멘 배불리 먹고 더는 못먹겠어요 라고 했는데

츄러스 배 따로 있다는 사실 잊지마시고

ㅋㅋㅋㅋㅋ

 

인절미 츄러스 합격

오레오 츄러스...제겐..너무 달았어요 

 

저는 기본츄러스 + 아이스크림

너무 완벽했다고

한번 더 외쳐 봅니다.

 

 

 

 

 

센텀 30분안에 식사를 마치고 바삐 출발 해야해서

진짜 거의 10년 만에 한솥 도시락 주문해봤어요

테이크아웃했습니다. 주문하면 5분안에 받을수있으니까요

 

참지마요 3800? 하던 시절..생각나네요

키오스로 주문하는데 여러분

한솥 메뉴 거의 5000~6000원 기본입니다.

물가가 미쳤어요!!!!!!

ㅋㅋㅋㅋㅋㅋ뒤늦은 놀램.

 

제가 거의 외식을 안하는데 심지어 배달음식도 정말 3달에 한번 먹을까 말까 정도인데

이날 날잡아서 전부 외식이라 신기해서 블로그 올려보았습니다

불닭이라는 메뉴였는데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 너무 좋아할꺼같아요

너무나 맛있었어요

치즈도 들어가있고 고추 토핑은 추가로 넣은 것

 

급했지만 한끼식사 제대로

잘 먹었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6500원인가 그랬어요

비싼만큼 맛있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개금우리공인중개사사무소 | 이선범 | 부산진구 복지루 17 | 사업자 등록번호 : 795-01-00463 | TEL : 010-5744-5991 | Mail : house_boutique@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