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일상 공유/뭣:다이어리

나만 알고 싶은 앱 모티너스 motiners 루틴챌린지 어플

부띠언니 2023. 11. 7. 17:49

 

 

 

 

 

 

 

 

 

네이버 카페에서 사람을 모우고

카카오톡 오픈채팅 방에서 모여 이미 챌린지 참여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율제이지만 모르는 다수와 함께 하기에 즐겁고

인증사진을 올리며 하루를 시작하거나 마무리하고 있어요.

 

온라인으로 건강한 몸 만들기 3기 참여 중인데

저 혼자 미라클 러닝

아침 출근 전 20분~30분 가볍게 뛰기

만보기기록은 4300걸음 정도 나오더라고요.

2주 정도 되었고 매일 인증하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은 비 오고 나서 날씨가 갑자기 변해서 너무 추웠어요

하지만 뛰니까 금세 땀이 났습니다.

 

 

사실 이 앱을 알게 된 동기는

정말 우연히 

신한은행 어플 이벤트 참여를 하다가 (광고 아님)

뭐지? 이러면서 어플을 깔고 참여하게 되었어요.

 

신한은행 이벤트로

나를 위한 긍정 확언 쓰기

현재 D-6 남았고요

많은 분들이 참여 중입니다.

 

10000명 구하는 중에

제가 첫 번째 참가자였어요

이걸 기념하고 캡처했어야 했는데

(ㅋㅋㅋ 아까비)

응? 아무도 없네 이러면서 참여했었거든요

현재 이 시간 9295명 남았어요.

6일 후부터 챌린지 시작이고요

여러분도 관심 있으시면 참여해 보세요 

 

이 어플은 참여하고 싶은 챌린지에 들어가서

인증샷 남기고

그다음 날 포인트를 받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포인트!!!

보상이 주어진다는 것

(도파민 뿜뿜)

 

둘러보니 포인트로 구매도 가능하고

여기 어플에서의 상점에서 구매하고

7일 정도 인증숏 (건강기능식품 먹는 것) 남기면

환급을 거의 50% 이상 해주더라고요

 

엄청나죠

아직 상점은 이용해 본 적 없지만

 

루틴 챌린지 자율적으로 하던 사람으로서

너무 이득인 거예요

어렵지 않은 습관을 정하고 하게 되면

기분도 뿌듯하고 포인트를 주니까

너무 기뻤어요.

 

달리는 도중에 캡처하느라 바쁘긴 하지만 ^^

 

찐 찐 혼자만 알고 싶은 어플이라고 말할 만큼

너무 만족스러웠다는 거예요.

 

자신 있게 첫 번째로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2023년 두 달 남은 시점..

저의 마음 가짐은 이미 2024년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도 바꾸고 싶은 것

더 강화시키고 싶은 것이 있다면

건강이든 자기계발이든 

무엇이든 작은 것 하나라도 다 좋아요

 

여러분의 습관 루틴

첫걸음을 도와줄 어플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습관 만들기 어플

루틴챌린지 어플

모티너스

 

 

 

 

하루 써 보고 반했어요

저는 꽉꽉 한 달 채울 자신 있어요

후기는 한 달 뒤에 한번 더 올려볼게요

투비 컨티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서 인증을 남긴 사진들

오늘 일자예요.

부끄럽게 하루 꼴랑이지만

시작은 비루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인증샷 올리고

광고를 보면 2배 포인트 받기

또 광고를 계속 보면 더블 포인트인데

그건 못 기다리겠더라고요

그리고 다음날 지급

 

포인트 세상 만세.ㅋㅋㅋㅋ

 

저는 기상이 5시지만

챌린지로

저는 모닝 6시, 기상 7시 기상,

물한잔먹기 그리고 자격증 공부

곧 시작될 확언쓰기

 

이렇게 총 5개 참여하고 있네요

 

 쓰면 쓸쓰록 강력해집니다

원하는 습관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

함께 합시다 :)

 

 

사업자 정보 표시
개금우리공인중개사사무소 | 이선범 | 부산진구 복지루 17 | 사업자 등록번호 : 795-01-00463 | TEL : 010-5744-5991 | Mail : house_boutique@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